2024-04-23 18:09 (화)
고흥군-경기도 광주시, 체육교류 행사 가져
상태바
고흥군-경기도 광주시, 체육교류 행사 가져
  • 강종모
  • 승인 2019.06.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7일까지 자매결연 도시인 경기도 광주시와 체육교류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동헌 광주시장과 박현철 광주시 의회 의장, 소승호 광주시 체육회상임부회장 등 광주시 체육인 일행 87명이 고흥군을 방문해 양 시·군 축구, 배드민턴, 볼링, 탁구, 테니스 동호회원들과 친선 경기를 진행했다.

송귀근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양 시·군간 우의를 더욱더 돈독히 하고 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고흥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풍광 속에서 힐링도 하시고 풍부한 웰빙 농·수산물도 맛보시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답사를 통해 “행사를 준비해 주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계기로 체육분야 뿐만 아니라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도 지속적으로 교류해 고흥군의 농·수산물 판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 시-군은 2014년 2월 13일 자매결연을 맺고 사회, 경제, 체육, 문화, 관광, 예술, 행정 분야에 대해 상호 협약을 체결했으며, 매년 격년제로 체육 교류를 추진하고 이번 5회째로 경기도 광주시에서 군을 방문해 친목과 우의를 도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