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公, 홍콩서 경북관광 홍보
상태바
경북문화관광公, 홍콩서 경북관광 홍보
  • 박춘화
  • 승인 2019.06.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동양뉴스통신]박춘화 기자=경북도문화관광공사는 16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2019 홍콩국제관광박람회(International Travel Expo HongKong)'에 참가해 중화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활동을 펼쳤다.

17일 공사에 따르면, '홍콩국제관광박람회'는 52개 국가, 600여 개 기관이 참가하고 약 10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홍콩의 대표 관광박람회이다.

공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경북관광 홍보부스를 경주의 가을 단풍 이미지로 꾸미고, '경북도 4G(G-Sports, G-Beauty, G-Food, G-Culture)'를 테마로 경북의 다채로운 관광매력 홍보를 통해 여행업계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일반 홍콩 소비자들에게도 경북의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일반 참관객 대상으로 경북 관광 SNS 이벤트와 설문조사, 경북 경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향낭 기념품 증정 등으로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경북만이 가진 매력을 전파했다.

김성조 사장은 "젊은 20~30대층 중심의 자유여행객(FTT) 재방문율이 높은 홍콩관광객의 특성을 감안해 서울과 제주도를 잇는 차기 여행지로 경북이 발돋움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계절 및 체험 관광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