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창원산업진흥원, 기업 간 소통 사업 추진
상태바
창원산업진흥원, 기업 간 소통 사업 추진
  • 이천수
  • 승인 2019.06.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정한 원장 '진흥원과 기업 간 소통의 발걸음' 시행...애로사항 청취
(사진=창원산업진흥원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이천수 기자 =경남 창원산업진흥원(원장 백정한)은 이달부터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창원형 강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진흥원과 기업 간 소통의 발걸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 사업은 현재까지 ㈜가고파힐링푸드, 건영테크㈜, ㈜제일종공, ㈜대호아이앤티 등 창원시의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시행됐으며, 지난 18일은 중장비유압의 핵심부품 제조기업인 ㈜대호하이드로릭을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대호하이드로릭은 중장비 유압펌프, 모터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갖춘 우리시 대표적 중소기업으로 이날 현장 방문 시 베트남, 태국 등 해외 판로 개척과 중소기업에 대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지원사업을 추진해 줄 것을 건의했다.

백정한 원장은 “기업은 핵심기술 개발에 전념함으로써 성장할 수 있고, 정부는 그 환경 조성과 활력 증진에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창원 경제 부흥을 위한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해 기업 애로를 해소하는데 전 행정력을 동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창원산업진흥원은 기업의 현장 목소리를 듣는 이번 사업을 매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