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울산시, 제12기 지방건설기술심의위원회 모집
상태바
울산시, 제12기 지방건설기술심의위원회 모집
  • 정봉안
  • 승인 2019.06.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질·지질, 토목구조, 항만·해안, 도로, 수자원개발 등 20개 분야
울산시청 전경(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동양뉴스] 정봉안 기자 =울산시는 오는 24일~다음달 19일까지 제12기 지방건설기술심의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22일 시에 따르면, 모집분야는 토질·지질, 토목구조, 항만 및 해안, 도로, 수자원개발, 상하수도, 토목시공, 건축구조, 건축기계설비, 건축시공, 건축계획·설계, 도시계획, 교통, 조경 등 20개 분야로 구성된다.

모집인원은 250명 이내로, 울산·부산·영남권에서 거주하거나 활동(직장 등)하는 전문가를 우대한다.

자격요건은 건설 관련 단체 및 연구기관의 임원, 해당 분야 대학의 조교수급 이상인 사람, 해당 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 해당 분야의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5년 이상 그 분야에 관한 연구 또는 실무경험이 있는 사람, 해당 분야의 기술사 또는 건축사 자격을 취득한 후 3년 이상 실무경험이 있는 사람 및 건설기술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등이다.

위원의 임기는 위촉일(오는 8월 8일)로부터 2년이며, 위원회는 시에서 시행하는 총 공사비 100억 원 이상인 건설공사 설계 타당성 및 시설물의 안전, 공사시행에 관한 적정성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한다.

신청방법은 후보자 등록신청서 작성 후 전자우편(pis1971@korea.kr)으로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울산시 누리집의 새소식란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시는 다음 달 중 자체 심사기준과 전문분야별 후보자 등록신청 인원 등을 고려해 최종적으로 위촉대상자를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