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동해시설관리공단, 운영성과 주민설명회 개최
상태바
동해시설관리공단, 운영성과 주민설명회 개최
  • 손태환
  • 승인 2019.06.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해시설관리공단 제공)

[강원=동양뉴스] 손태환 기자=강원 동해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은 25일 오전 11시 북평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공단의 운영현황과 경영 성과를 설명하는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재무 상태와 경영 실적, 운영 성과 등 공단의 주요 현황을 지역 주민에게 설명해 이해와 신뢰를 높이고 지방공기업 운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주민설명회를 진행한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주민설명회에서는 시설관리공단이 지방공기업 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등 대외기관의 각종 평가에서 거둔 성과를 홍보했다.

또한, GTI국제 무역투자 박람회 2회 연속 성공개최, 각종 국제대회 유치 지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시민의 공기업으로 주민들에게 신뢰감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한다.

아울러, 지난 4월 산불 발생으로 잠시 운영이 중단됐던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제2캠핑장의 재운영을 홍보하고 다음 달 초 재개장을 목표로 복구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해변한옥촌, 자동차캠프장 등의 숙박시설에 대한 향후 운영계획 등에 대해 설명했다.

장덕일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시민에게 공단의 경영 및 고객 서비스 정보를 적극 개방하는 것은 물론, 현장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소통 행정을 통해 지역과 주민이 상생하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