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경주시, 상반기 공로연수 이임식 개최
상태바
경주시, 상반기 공로연수 이임식 개최
  • 박춘화
  • 승인 2019.06.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경주시는 27일 시청 알천홀에서 올해 상반기 공로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 [사진=경주시 제공]

[경북=동양뉴스]박춘화 기자=경북 경주시는 27일 시청 알천홀에서 올해 상반기 공로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평생을 몸담아 오던 공직생활을 무사히 마치는 공로연수 및 퇴직자는 이상영 문화관광국장을 비롯해 공로연수 20명, 퇴직자 2명 등 총 22명이다.

이날 이임식은 퇴직자들의 지난 날을 돌아보는 영상으로 시작을 알렸고, 경주시립합창단의 축하 공연으로 뜻깊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주낙영 시장과 이영석 부시장, 시의원을 비롯해 가족, 친지, 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장 및 공로패 전달, 축사와 퇴임사,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며 제2의 인생 시작을 위한 첫 걸음을 축하했다.

공로연수 및 퇴직자를 대표해 이상영 문화관광국장은 "오랜 기간 몸담았던 공직생활을 마친다고 생각하니 아쉬움이 크게 남지만, 참으로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공직생활을 큰 과오 없이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도움을 준 동료, 선후배 공무원들에게 감사드리고 비록 일반인으로 돌아가지만 항상 시정발전을 응원하겠다"고 작별의 인사를 전해 참석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주낙영 시장은 "시정 발전을 위해 수십 년간 열정을 바쳐온 퇴직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명예로운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제 공직신분을 벗어나 그 동안 갈고 닦은 경륜으로 제2의 인생을 아름답고 멋지게 펼쳐나가시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