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강원인재육성재단 '희망나눔투어' 진행
상태바
강원인재육성재단 '희망나눔투어' 진행
  • 오명진
  • 승인 2019.07.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 녹전초등학교 초청
서울대 견학 등 교육·문화체험 제공
강원인재육성재단은 지난 3일 녹전초등학교와 '희망나눔투어' 업무협약식을 맺었다.(사진=강원인재육성재단 제공)
강원인재육성재단은 지난 3일 녹전초등학교와 '희망나눔투어' 업무협약식을 맺었다.(사진=강원인재육성재단 제공)

[강원=동양뉴스] 오명진 기자 = 강원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문순)은 오는 15~16일 영월 녹전초등학교 학생들을 서울로 초청해 ‘희망나눔투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희망나눔투어는 강원학사생들이 도민 지원에 보은하고자, 교육·문화 환경이 취약한 도내 어린이들을 서울로 초청해 견문을 넓히고 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3년 양구 해안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전년에는 횡성 수백초등학교와 운영한 바 있다.

재단은 지난 3일 녹전초등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은 후, 오는 15일부터 1~6학년 전원(26명)을 강원학사로 초청해 ▲서울대견학 ▲런닝맨체험 ▲공연관람 ▲국회견학 ▲한강유람선투어 및 강원학사생들과 숙식하며 강원학사를 체험하는 1박2일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삼 재단 상임이사는 "도민의 지원으로 성장한 강원의 인재들이, 다시 강원도의 미래 새싹들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사업인 만큼 참가한 어린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강원도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