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대전시, K-POP 콘서트 국비 1억원 확보
상태바
대전시, K-POP 콘서트 국비 1억원 확보
  • 김영만
  • 승인 2019.07.1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10월 대전월드컵 경기장 K-POP 콘서트 준비 만전

[대전=동양뉴스] 김영만 기자=대전시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19년도 케이팝(K-POP) 콘서트 지원 사업’에 선정돼 국비 1억 원을 확보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두 4개 기관·단체가 응모한 이번 공모에서 대전시는 1위를 차지해 가장 많은 지원금인 1억 원을 받게 됐다.

대전시는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가칭)대전 케이팝(K-POP) 아스터 콘서트를 오는 10월 12일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 콘서트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스타급 2개 팀을 포함해 약 10개 팀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전시는 관광객이 대전에서 1박 2일 이상 머물면서 즐길 수 있도록 청년구단, 성심당, 테미오래 등 대전 주요 여행지 및 맛집과 케이팝(K-POP) 콘서트를 연계한 여행상품도 운영할 계획이다.

시는 앞으로 대전 케이팝(K-POP) 콘서트의 성공개최를 위해 오프라인 홍보와 함께 웨이보,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대전시 김용두 관광마케팅과장은 “이번 공모사업에 선정된 것은 대전시가 케이팝(K-POP)에 충분한 경쟁력이 있음을 보여준 것”이라며 “다가올 대전 케이팝(K-POP)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