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부산시-무학, 제로페이 7% 페이백 이벤트 홍보 '맞손'
상태바
부산시-무학, 제로페이 7% 페이백 이벤트 홍보 '맞손'
  • 한규림
  • 승인 2019.07.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시 제공)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동양뉴스] 한규림 기자=부산시(시장 오거돈)는 15일 오후 2시 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무학(공동대표 최재호, 이수능)과 시에서 진행하는 제로페이 7% 페이백 이벤트 홍보 협약을 체결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시 유재수 경제부시장과 무학 이수능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휴가철 부산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소비자에게 결제금액의 7%를 돌려주는 이벤트 행사 홍보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시 7% 페이백 이벤트에는 제로페이 결제앱 21개 중에서 네이버 페이, 국민 리브, 부산 썸뱅크, 경남 투유뱅크, 농협 앱캐시, 수협 파트너뱅크, 머니트리, 모바일티머니, 우체국 포스트페이 등 9개사 앱이 참여한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무학 제품 보조라벨에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 홍보(300만병), 시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공동 홍보 방안 모색, 무학 제품을 포함한 지역생산제품 애용 협력 등이다.

유 부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 음식점과 주점은 물론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무학의 제품을 통해 페이백 이벤트가 홍보되면 증가하고 있는 제로페이 이용자 수가 더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 소상공인의 든든한 동반자인 무학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