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최충신 회장 취임
상태바
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최충신 회장 취임
  • 김영만
  • 승인 2019.07.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취임식 열려...최 신임회장 “국리민복 실천” 다짐
최충신 신임회장.
최충신 세종시지부 3대 신임회장.

[세종=동양뉴스]김영만 기자=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는 16일 세종문화원에서 ‘세종시지부 제2·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종환 한국자유총연맹 총재와 이강진 세종시 정무부시장,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유관단체 및 자유총연맹 회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 총재는 이날 세종시지부 최 신임회장과 송요길, 유완식 신임 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어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65주년을 맞아 서순철 전임 지부회장에게 국민포장을, 임헌정 운영위원에게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전수하고 민경렬 쳥년협의회 부회장, 백란주 회원에게 총재 표창을 수여했다.

박 총재는 “우리 자유총연맹은 정치적 중립을 선언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자유총연맹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는 전국 방방곡곡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 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세종시지부 제3대 회장으로서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할 것”이라며 “국리민복의 정신이 세종시 전역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회원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 신임회장은 현재 한마음효병원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지난달에 열린 세종시지부 대의원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제3대 회장으로 추대됐고, 임기는 2022년 6월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