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지속가능도시재단, 내년 시민제안사업 공모
상태바
수원지속가능도시재단, 내년 시민제안사업 공모
  • 정기현
  • 승인 2019.07.1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수원지속가능도시재단 제공)
(포스터=수원지속가능도시재단 제공)

[경기=동양뉴스] 정기현 기자= 경기 수원지속가능도시재단(이사장 안상욱)은 오는 23일까지 5대 전략사업에 관한 ‘2020년 시민제안사업’을 공모한다.

‘시민제안사업’은 지속 가능한 지역공동체 사업, 지역혁신가 양성 사업 등에 대한 시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내년 사업 계획 수립에 반영하는 것이다.

18일 재단에 따르면, 5대 사업은 공동체 주체 발굴과 성장 지원 사업, 공유 공간 조성과 운영 사업, 지역공동체 사업, 지역혁신가 양성 사업, 지역협치기반 구축과 운영 사업 등이다.

지속가능도시재단 업무심의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오는 30일 수상자 10명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상을 수여하고, 지속가능도시재단 주민제안공모 사업이나 공유공간 입주 등에 대한 심사 시 우대 적용한다.

공모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http://sscf2016.or.kr) ‘공모지원사업’에서 ‘2020년 시민제안사업 공모’를 클릭해 사업 제안서를 접수하면 된다.

안상욱 이사장은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해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며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제안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