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집나가자 꿀꿀꿀’ 선봬
상태바
가족 뮤지컬 ‘집나가자 꿀꿀꿀’ 선봬
  • 김영만
  • 승인 2019.07.2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고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도서관, 24일부터 선착순 접수
집나간 공연포스터.
'집나가자 꿀꿀꿀' 공연포스터.

[세종=동양뉴스]김영만 기자=세종시 고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도서관는 오는 30일 오후 4시 고운동 남측 복합커뮤니티센터 4층 강당에서 가족 뮤지컬 ‘집나가자 꿀꿀꿀’ 공연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집나가자 꿀꿀꿀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각본한 뮤지컬로, 엄마에게 떼를 쓰다가 혼난 아기 돼지들이 새로운 엄마를 찾아 집을 떠나는 내용이다.

어린이들의 인성 발달과 함께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24일부터 세종시 공공도서관 홈페이지(lib.sejong.go.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고운동 도서관은 지난달 26일 가족 인형극 ‘우당탕탕 콧수염 아저씨’와 지난 19일 마술쇼 ‘달콤한 무한상상’을 개최했으며, 다음달에도 가족 뮤지컬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9월에는 독서의 달을 맞아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지역사회 문화 센터로서 공공도서관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힘쓰고 있다.

임재일 고운동장은 “뮤지컬을 통해 가족과 함께 문화를 소통하고 즐기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 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운동 도서관(044-301-666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