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한화이글스, 위글스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펀딩 실시
상태바
한화이글스, 위글스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펀딩 실시
  • 오효진
  • 승인 2019.07.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한화이글스는 청소년들의 자립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위글스 업사이클링 프로젝트(WEagles Upcycling Project)’펀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위글스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는 대전 지역 청소년 쉼터 6개 기관 청소년들이 경기 중 부러진 배트나 헌 공을 활용하여 필기류 등 다양한 상품을 제작 판매하는 한화이글스의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청소년의 꿈을 나누는 한화이글스 업사이클링’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제품 구매 형식으로 진행되며, 대전 지역 청소년 쉼터에 있는 청소년들이 부러진 배트로 제작한 샤프, 볼펜, 연필꽂이 외에도 헌 공을 활용해 만든 열쇠고리, 야구공사인 액자 등 총 6가지 제품을 들고 ‘네이버 해피빈’에 참여한다.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한 달간 판매되며, 후원 목표액은 1000만 원이다.

제품의 수익금은 청소년 쉼터에 있는 청소년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한화이글스는 지난 4월부터 매월 1회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위글스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제품에 대한 플리마켓을 개최했으며 ‘청소년공방만들레협동조합’을 설립하는 등 단순 지원을 넘어 청소년들이 자생할 수 있는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화이글스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꿈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