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순천만국가정원 ‘DJ치맥페스티벌’ 다음달 2일 개최
상태바
순천만국가정원 ‘DJ치맥페스티벌’ 다음달 2일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9.07.3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전남=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여름밤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DJ치맥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 여름 국가정원 ‘DJ치맥페스티벌’ 컨셉트는 뉴트로(복고)다.

여름 휴가를 맞아 고향을 찾은 자녀들과 함께 가족 삼대가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무대를 마련했다.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순천만국가정원 호수정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DJ치맥페스티벌’에서는 물대포, 물총싸움 등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짜릿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인기 DJ와 댄스팀이 만들어내는 시원하고 화끈한 무대와 함께 케이팝 커버댄스 등을 편곡한 전자음악이 축제장의 분위기를 한층 띄운다.

물론 어른들을 추억에 잠기게 할 ‘추억의 가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치킨과 맥주는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해 DJ쇼가 끝나는 오후 9시까지 호수정원 옆 치맥부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박홍파 시 정원행정팀장은 “‘DJ치맥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특별이벤트가 펼쳐진다”며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물빛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워터라이팅쇼’에 불꽃놀이가 더해져 정원의 밤을 수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석호 시 순천만관리센터 소장은 “이번 국가정원 DJ치맥페스티벌은 무더위와 일상의 권태로움에 지친 시민들과 관람객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우리나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정원에서의 이색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