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천안 청수도서관 ‘개관 1주년’ 맞아 기념 콘서트 마련
상태바
천안 청수도서관 ‘개관 1주년’ 맞아 기념 콘서트 마련
  • 최남일
  • 승인 2019.07.3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관 1주년 기념 콘서트 홍보문. 충남 천안시 제공.
개관 1주년 기념 콘서트 홍보문. 충남 천안시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 청수도서관이 내달 7일 오후 3시 도서관 아트리움에서 폴란드 프리마비스타 스트링 퀄텟의 개관 1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한다.

한국피아노학회의 주최로 초청된 폴란드 프리마비스타 스트링 퀄텟은 세계적인 폴란드 현악 4중주단으로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 아시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연주하고 있으며, 이달부터 내달까지 내한해 활동하고 있다.

청수도서관 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서머타임(Summertime)’을 주제로 열린다.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을 시작으로 ‘세레나데’ ‘야상곡’ 등 10곡을 선보여 무더운 여름, 도서관에 아름다운 선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 아트리움은 적막한 도서관을 탈피해 밝은 분위기를 강조한 청수도서관의 대표 커뮤니티 공간이다.

평소에는 독서계단으로 이용되지만 주말에는 온가족이 영화를 감상하는 ‘라이브러리 시네마’ 프로그램 진행 장소 역할을 담당하는 등 각종 행사의 무대가 되고 있다.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cheonan.go.kr/lib.do) 독서문화프로그램 신청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청수도서관(041-521-39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