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평생교육원 ‘2019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선문대 평생교육원 ‘2019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 최남일
  • 승인 2019.08.14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문대학교 전경.
선문대학교 전경.

[아산=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 주산학평생교육원이 오는 19일부터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선문대 주산학평생교육원은 22년 동안 운영해오면서 그동안 쌓은 명성에 걸맞게 우수한 강사진과 실습 중심의 강의를 통해 수강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학기부터는 천안지역 주민들의 요청에 천안캠퍼스 분원을 설치해 더욱 다양한 강좌를 개설했다.

이번 가을학기는 자격증 과정, 교양·취미 과정, 외국어 과정 등 다양한 목적의 다채로운 강좌가 열린다.

바리스타 과정은 실습장도 갖춰줘 있으며, 선문대에서 시험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수강생의 수요를 반영한 새로운 강좌도 개설된다.

신설되는 강좌는 ‘보태니컬 아트’ ‘오감이 즐거운 차(Tea) 인문학’ ‘영화 영어’ ‘중국어 두 걸음’ ‘일본어 초·중급 문법’ 과정이다.

아산캠퍼스는 내달 2일, 천안캠퍼스는 23일에 각각 개강한다.

한편 선문대 주산학평생교육원 수강생은 선문대 중앙도서관 이용증이 발급된다.

STAR Lounge(영화관) 등의 편의 시설과 국보급 유물들을 많이 보유한 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학생식당, 교직원 식당 등도 이용 가능하며 주차는 무료다.

접수는 인터넷, 전화,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며,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문대학교 주산학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sunmoon.ac.kr) 또는 대표전화(041-530-83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