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강원도, 추석 특판 세일 기획전 ‘강원마트 강력한 딜’ 개최
상태바
강원도, 추석 특판 세일 기획전 ‘강원마트 강력한 딜’ 개최
  • 서인경
  • 승인 2019.08.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96여개 기업 참가
총 200여개 상품 최대 46%까지 할인
(강원마트 행사전단=강원도청 제공)
강원마트 행사(포스터=강원도청 제공)

[강원=동양뉴스] 서인경 기자=강원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마트(www.gwmart.kr)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다음 달 15일까지 도내 우수 중소 기업제품과 지역 특산품을 할인 판매하는 ‘강원마트 강력한 딜’ 행사를 실시한다.

20일 도에 따르면 ‘강원마트 강력한 딜’은 도내 96여개의 기업이 참가하여 제수용품에서 추석선물까지 총 200여개 상품을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추진된다.

차례음식 기획전인 ‘조상님도 기다린 차례음식’, 축산물 기획전 ‘한우의 자존심, 강원한우 모음전’,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엄마, 아빠가 좋아하는 실속선물세트 기획전’, 추석프리미엄 선물 기획전 ‘사장님, 사모님이 좋아하는 프리미엄상품 기획전’ 등 추석테마에 맞게 다양한 세일 기획전을 전개하여,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추석선물과 차례준비, 먹거리 등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하여 스타일러, 의류건조기,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등 총 300만원의 푸짐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행사로 인해 도내 우수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농산물 생산자의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소비자는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에 따른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경영난을 덜어주고, 지역내 우수 상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강원마트와 10개 시군의 온라인 쇼핑몰(춘천·원주·강릉·동해·홍천·영월·양구·인제·고성·양양)이 함께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