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시흥 스마트 청년 Job-Go’ 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시흥 스마트 청년 Job-Go’ 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 우연주
  • 승인 2019.08.2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오후 4시~6시 시흥고용복지플러스센터서 열린다
(포스터=시흥시 제공)
(포스터=시흥시 제공)

[시흥=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시흥시는 행정안전부, 경기도와 함께 올해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으로 '시흥 스마트 청년 Job-Go’를 추진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은 지난 해 하반기부터 청년의 지속적인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시와 기업, 청년이 함께 진행하는 사업이다.

올해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시흥 스마트 청년 Job-Go’를 통해 현재 40명이 관내 기업에 채용되어 근무하고 있다.

시는 이달 추가모집을 통해 23명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추가모집에 참여하는 기업은 율촌 등 16개 기업으로 품질관리, 연구개발 행정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일할 청년을 모집한다.

시에서는 ‘시흥 스마트 청년 Job-Go’ 청년 추가 모집을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시흥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맞춤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맞춤 채용박람회는 ‘시흥 스마트 청년 Job-Go’에 참여하는 기업이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채용면접을 진행하며 청년들의 취업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시흥 스마트 청년 Job-Go’ 맞춤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역 청년들이 관내 중소기업의 좋은 일자리에서 내 일(JOB)을 향해 날 수 있기를 바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일자리총괄과(031-310-62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