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시흥도서관, 올해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시흥도서관, 올해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우연주
  • 승인 2019.08.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부터 선착순 접수 중
(사진=시흥시 제공)
(사진=시흥시 제공)

[시흥=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올해 하반기, 미취학아동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총 852명을 대상으로 하는 11개 공공도서관의 독서문화프로그램 67개 강좌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중앙도서관은 '영화로 만나는 세계 이야기' 외 5개 강좌, 대야도서관은 '그림으로 만나는 유럽이야기' 외 5개 강좌, 목감도서관은 '고전 독서토론' 외 6개 강좌, 월곶도서관은 '고전, 독(讀)하다' 외 5개 강좌를 운영해 성인들이 인문학적 교양을 쌓는 데에 도움을 주고 그 과정에서 충분한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능곡도서관은 '책으로 떠나는 조물조물 클레이' 외 5개 강좌, 대야어린이도서관은 '오감으로 느끼는 그림책' 외 4개 강좌, 군자도서관은 '얘들아~책이랑 놀자!' 외 3개 강좌, 정왕어린이도서관은 '그림책이랑 떠나는 fun한 여행' 외 6개 강좌, 장곡도서관은 '까르르 신나는 그림책 놀이터' 외 5개 강좌를 운영해 아이들이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책이랑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외에도 신천도서관의 '종이접기' 외 5개 강좌, 매화도서관의 '지도로 알아보는 세계문화' 외 5개 강좌와 같이 다양한 시각과 감각을 깨울 수 있는 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접수는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도서관별로 선착순 접수받는다. 자세한 강좌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031-310-522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