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대구스타트업 어워즈 후보자 공모
상태바
대구시, 대구스타트업 어워즈 후보자 공모
  • 윤용찬
  • 승인 2019.08.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3회 대구스타트업 어워즈' 후보자를 공모한다. (사진=대구시 제공)

[대구=동양뉴스] 윤용찬 기자=대구시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10월 31일 대구삼성창조캠퍼스에서 열리는 '제3회 대구스타트업 어워즈' 후보자를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한 해 동안 창업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스타트업과 투자자, 창업지원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기 위해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추천은 창업보육센터, 창업지원 및 기업지원기관, 투자기관, 구군을 통해 다음달 9일까지 받는다.

포상은 우수스타트업과 창업지원 유공자 두 부문으로, 우수스타트업 부문은 대구에 본사, 지점, 연구소를 둔 창업 7년 이하 기업 중 매출·고용에서 지역경제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창업지원 유공 부문은 창업지원기관 실무자, 민간투자자 등 기업보육 및 투자활동 등을 통해 창업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 자로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한 자를 후보로 한다.

포상대상은 우수 스타트업 부문 대상 1개사, 최우수상 1개사, 우수상 2개사를 선정하고, 창업지원 유공 부문 투자자 1명, 창업지원기관 관계자 1명을 선정한다.

특히, 우수 스타트업 부문 수상자의 경우 대상 700만원, 최우수상 500만원, 우수상 각 300만원의 사업화 자금도 지원받는다.

추천희망 기관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추천)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awards@ccei.kr)로 접수하면 된다.

안중곤 시 일자리투자국장은 "지역 창업생태계는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이는 창업기업과 지역 투자자, 그리고 다양한 지원기관들이 합심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이들에게 이번 스타트업 어워즈가 작지만 의미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