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백석대 배드민턴팀, 전국가을철선수권 ‘3년 연속’ 우승
상태바
백석대 배드민턴팀, 전국가을철선수권 ‘3년 연속’ 우승
  • 최남일
  • 승인 2019.08.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 배드민턴팀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함께 우승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대 제공.
백석대학교 배드민턴팀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함께 우승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스포츠과학부 배드민턴팀이 지난 25일~다음달 1일까지 충북 제천 제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 전국가을철대학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단체 우승을 차지했다.

백석대는 2017년부터 지난해, 올해 3년 연속 가을철대회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백석대는 이번 대회 4강전에서 제주대를 3대 1로 꺾고 결승에 진출해 한국체대와 한림대를 물리치고 올라온 인하대를 3대 1로 몰아세우며 우승기를 손에 쥐었다.

백석대 배드민턴팀은 지난 전국봄철대회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 우승으로 올해 2관왕을 이뤄냈다.

서원식 감독은 “방학 중에도 열심히 훈련에 임해준 배드민턴팀 선수의 노력, 대학 관계자 분들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가을철대회 3년 연속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 영광이다. 오는 10월에 있을 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우승을 할 수 있도록 훈련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한국대학배드민턴연맹이 주최하고 충북도배드민턴협회와 제천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