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팬감사 DAY’ 진행
상태바
한화이글스 ‘팬감사 DAY’ 진행
  • 오효진
  • 승인 2019.08.3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정은원 선수가 커피트럭 이벤트에 나서고 있다.(사진=한화이글스 제공)
지난 5월 정은원 선수가 커피트럭 이벤트에 나서고 있다.(사진=한화이글스 제공)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한화이글스는 오는 31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와 홈경기에서 ‘팬감사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 경기 끝까지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된 감사 이벤트로 한화이글스 선수단의 커피트럭 이벤트 등 선수단과 팬이 소통하는 행사가 열린다.

이날 경기에 앞서 외부 장외무대 앞에서는 한화이글스 정근우, 노시환 선수가 팬들에게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트럭’과 이성열, 지성준 선수가 과일을 증정하는 ‘과일트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한화이글스 치어리더들이 팬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간식트럭’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 선수단과 치어리더들이 제공하는 ‘간식 증정 이벤트’는 트럭 당 30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그라운드에서는 한화이글스 팬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강재준씨가 시구에 나선다.  

한화이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