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59 (목)
추석맞이 '강원곳간' 온·오프라인 특별 세일 추진
상태바
추석맞이 '강원곳간' 온·오프라인 특별 세일 추진
  • 서인경
  • 승인 2019.09.0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청 전경(사진=강원도청 제공)
강원도청 전경(사진=강원도청 제공)

[강원=동양뉴스] 서인경 기자=강원도는 추석을 맞이해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공동브랜드인 ‘강원곳간’ 직거래장터 및 특별 세일 행사를 추진한다.

1일 도에 따르면 이번 특판행사에서는 도내 우수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잡곡세트, 과일, 육류, 전통장류, 들기름, 꿀, 조청류, 한과세트, 건강식품 등 62개 업체 90여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추석맞이 사회적경제 상품 특판행사'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도청 내 ‘달빛카페’에서 진행되며, 춘천과 강릉에 있는 강원곳간 전시 판매장과 강원도 각 지역에 설치된 11개 숍인숍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몰(강원곳간 온라인몰, 스마트스토어, 우체국쇼핑몰)에서도 사회적경제기업 추석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20% 할인쿠폰 지급 및 무료배송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사회적경제 상품정보를 담은 ‘2019 한가위 선물세트’ 카달로그 3000부를 제작, 자치단체와 공공기관 등 1500여 곳에 배포할 계획이며, 지난 추석과 설 명절에 이어 이번에도 재주문하는 기관에는 5% 할인 이벤트도 펼친다.

박용식 사회적경제과장은 “추석을 맞이해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질 좋은 상품을 지속 홍보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