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주시, 발전정책 시민 공모 개최
상태바
전주시, 발전정책 시민 공모 개최
  • 강채은
  • 승인 2019.09.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전주시청 제공)
(포스터=전주시청 제공)

[전주=동양뉴스] 강채은 기자=전북 전주시는 오는 30일까지 시정 발전을 견인할 신규 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전주시 발전 정책 시민공모’를 실시한다.

4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 주제는 ‘우리가 꿈꾸는 도시’로, △전주발전 국책사업 방안 △지역경제 활력 증진 방안 △도시발전을 위한 정책 방안 △기타 전주발전을 위한 사업제안 등 4개 주제로 응모할 수 있다.

시는 접수된 제안들을 대상으로 창의성과 경제성·실용성 등을 평가한 뒤 실무부서의 검토와 실무위원회 및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 등을 거쳐 다음달까지 최종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금상 200만원 등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단, 특허권 및 실용신안권과 의장권을 획득한 것이나 이미 채택된 제안 또는 그 기본구상이 유사한 것, 다른 지방차치단체 또는 기관단체에서 시행하고 있거나 그 기본구상이 유사한 것 등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메일(yikm25@korea.kr)로 제출하거나 시 기획예산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시 기획조정국 관계자는 “시정 발전 정책 제안공모를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행정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www.jeonju.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281-210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