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9월 맘스 위드 무비 '헬로 카봇' 상영
상태바
세종시, 9월 맘스 위드 무비 '헬로 카봇' 상영
  • 김영만
  • 승인 2019.09.1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씨지브이세종·메가박스세종서 진행

[세종=동양뉴스]김영만 기자=세종시가 ‘맘스 위드 무비’ 9월 행사로 오는 24일 씨지브이세종(종촌동)과 메가박스세종(조치원읍)에서 영화 ‘헬로 카봇’을 상영한다.

맘스 위드 무비는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하는 프로그램으로, 육아맘들의 힐링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맘스 위드 무비는 세종시가 씨지브이세종, 메가박스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으로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진행된다.

올해 여덟 번째로 진행되는 9월 맘스 위드 무비 프로그램 상영작은 시민들과 영화전문가가 참여하는 상영작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헬로카봇’이 선정됐다.

‘헬로카봇’은’ 지구와 달을 구하기 위해 외계인들과 맞서 싸우는 주인공 차탄과 카봇들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아이 동반여부와 상관없이 오는 20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된다.

이번 맘스 위드 무비 상영은 오는 24일 씨지브이세종에서 오전 10시부터, 메가박스 세종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