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순천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활성화 위한 홍보 추진
상태바
순천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활성화 위한 홍보 추진
  • 강종모
  • 승인 2019.09.1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순천대학교 전경.
국립 순천대학교 전경.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국립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지난 17일 오후 12시 순천대 학생회관 등에서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화‧목한 상담DAY 취업활성화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취업서포터즈 홍보대사가 참여한 이번 홍보 활동을 통해 대학일자리센터는 학생 취업활동을 위한 센터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소개와 학생들이 센터를 활용해 적극적인 취업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센터의 역할을 안내했다.

또한 센터 관계자들은 이날 고용노동부의 청년고용정책지원 프로그램인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취업성공패키지, 온라인청년센터 등에 관한 홍보를 진행함으로써 정부의 청년정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수행했다.

정재성 순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우리 학생들이 적극적인 취업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 진로를 조기에 설정해 나갈 수 있도록 센터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센터가 보유한 청년고용정책 정보와 각종 지원 프로그램이 적극적으로 활용돼 학생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천대학교는 지난해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선정돼 전남도와 순천시 지원을 받아 1대1 개별 및 집단상담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분야별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