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2019 청원생명축제' 열흘간의 대장정 돌입
상태바
'2019 청원생명축제' 열흘간의 대장정 돌입
  • 노승일
  • 승인 2019.09.26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뜰 큰잔치 열렸네'란 주제로 27일 오후 7시 개막식 개최
사진 설명 : 지난해 열렸던 2018 청원생명축제 모습
지난해 열렸던 청원생명축제 모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친환경 농특산물 축제인 '2019청원생명축제'가 오는 27일 화려한 막을 올리며 내달 6일까지 열흘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청원뜰 큰잔치 열렸네'란 주제로 마련된 이번 축제에는 주제공연 퍼레이드인 ‘시집가는 날’, 인간이 태어나 죽을 때까지의 통과의례를 보여주는 주제전시관 등 새로운 볼거리가 마련됐다.

아울러 청원생명 농특산물판매장, 친환경농축산물 판매장, 청원생명 쌀밥집 등의 ‘청원생명’ 브랜드를 활용한 판매장과 어린이체험마당, 가족체험마당, 전통체험마당, 가족먹거리마당 등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청원생명 꽃탑, 생명의 화원, 벼 전시 체험관 등의 전시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미래지농촌테마공원 캠핑장에 푸드트럭과 매점 등을 배치하고, 도시락 등 새로운 먹거리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한범덕 청원생명축제 추진위원장은 "지난해보다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축제장을 꾸몄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아름다운 꽃밭과 더불어 특별한 가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7시 청원생명축제 특설무대에는 청원생명쌀로 만드는 청원생명 막걸리 주조식을 통해 공식행사의 의미를 더욱 살리고 김연자, 노라조, 현숙, 박주희, 후니용이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