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창원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공모
상태바
창원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공모
  • 허지영
  • 승인 2019.10.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청 전경(사진=창원시청 제공)
창원시청 전경(사진=창원시청 제공)

[창원=동양뉴스] 허지영 기자=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주력산업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일자리 늘리기 및 일자리 질 높이기에 앞장선 우수기업을 발굴‧표창하여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드는 기업이 지역사회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2019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을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표창패 및 현판 수여와 함께 시설환경개선자금을 지원하고, 시 중소기업 육성기금 특례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청년채용 장려금 지원사업(대졸‧고졸) 우선 선정 등 추가 인센티브를 부여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2016년 10월 1일 이전부터 시에 본사 또는 주공장이 소재한 상용근로자 20인 이상의 중소기업체로 최근 1년간 고용 증가인원이 3명 이상이고 고용 증가율이 5%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고, 대상업종은 제조업, 제조업관련 서비스업, 일부 지식기반서비스업에 한한다.

선정 기준은 근로자 증가인원 및 증가율, 신규채용 중 정규직, 청년층, 창원시민, 취업 취약계층 채용인원, 추가 고용계획, 사회공헌활동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며 특히 워라밸 선도기업을 발굴하고자 일·가정 양립제도 실행실적을 새롭게 기준 추가하였다.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시청 일자리창출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일자리창출과(055-225-332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