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울산시 '관광산업 포럼 및 관광의 날 기념행사' 진행
상태바
울산시 '관광산업 포럼 및 관광의 날 기념행사' 진행
  • 허지영
  • 승인 2019.10.0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청 전경(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시청 전경(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울산시는 1일 오후 3시 울산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울산관광협회 주관으로 제46회 관광의 날 기념 ‘관광산업 포럼 및 관광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개최되는 관광의 날 행사는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해 중앙과 전국 시·도 관광협회 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어 의미가 더 크다.

관광산업 포럼은 순천만 국가정원 지정 소개,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 현황, 남해 관광두레 사례 등에 대한 주제 발표 후 교수와 관광 전문가들의 토론이 펼쳐진다.

이어진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는 지역 관광인 사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관광 업계 종사자에 대한 유공자 표창이 진행된다.

표창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1명), 울산시장(3명), 울산시의회 의장(3명), 한국관광공사 사장(3명),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2명), 울산시관광협회 회장(5명) 표창 등 모두 17명에게 수여된다.

행사 다음날인 오는 2일에는 중앙과 전국 시·도 관광협회 회장단, 교수, 전문가들이 함께 태화강 국가정원과 장생포 고래마을 현장을 탐방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관광업계 종사자들의 사기를 앙양시키고 전국의 관광 분야 전문가들에게 울산이 관광도시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