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온양민속박물관, 18일~20일 야간개장
상태바
온양민속박물관, 18일~20일 야간개장
  • 최남일
  • 승인 2019.10.0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개장 모습. 충남 아산시 제공.
야간개장 모습. 충남 아산시 제공.

[아산=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재)구정문화재단 온양민속박물관은 아산시 주최, 아산문화재단 주관으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야간개장 ‘달바람 산책’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박물관 기획전시를 비롯해 야외전시장에서 즐기는 피크닉 카페, 전통문양 금박찍기, 등 다양한 전통공예체험이 마련됐다.

여기에 우리 옷 입어보기, 천체 망원경을 통해 가을밤 별자리 찾기, 아산시교향악단의 오케스트라 합주와 ‘홍순달의 바람난 재즈’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개최 첫날인 18일 오후 6시에는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준이 설계한 구정아트센터에서 이타미준의 삶을 되돌아보는 영화 ‘이타미준의 바다’가 상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시는 자연과 순응하며 세월을 간직한 너와집에서 진행된다.

너와집을 일상의 공간으로 설정, 사진·영상·조명·패브릭·제품 등 현대작가(구본창, 조성연, 김희원, 권중모, 오유경, 임정주, 정다혜)가 참여해 오늘날의 편안한 감도를 가지고 조용히 사색하며 즐길 수 있는 전시로 구성한다.

평범한 일상에 활기를 주고 싶거나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온양민속박물관 야간개장에 방문하길 바란다.

박물관 야간개장 동안 입장료는 무료이며, 관람 마감 시간 30분 전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가을밤을 수놓을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을 위해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길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41-542-6001~3), 홈페이지(http://onyangmuse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