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소액 정기후원 기부릴레이 이어져
상태바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소액 정기후원 기부릴레이 이어져
  • 강종모
  • 승인 2019.10.0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 범시민 운동으로 전개하고 있는 ‘1구좌(3000원) 이상 갖기 정기후원 릴레이’가 여러 기관·단체의 참여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전남 광양시는 지난 4일 시청 접견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 강용재 상임이사, 릴레이 참여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릴레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재광양금당고동문회, 광양시축구협회 광양지역건축사회, 광양청년회의소 등 4개 단체에 완주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의료법인 백운의료재단 칠성요양병원, 광양시볼링협회, 대한주택관리사협회전남도회 광양지부, 동광양청년회의소 등 4개 기관·단체에 정기후원 릴레이를 시작하는 의미의 바톤과 증서를 전달했다.

보육재단은 기부릴레이 행사를 월 2회 이상 지속적으로 실시해 8~15개 기관·단체들의 참여가 꾸준히 늘고 있어 지금까지 51개 단체가 참여해 9000구좌 이상을 후원했으며, 모여진 후원금은 영·유아를 위한 보육사업에 전액 투자된다.

정현복 시장은 “후원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보육재단 1만 구좌 달성이 조기에 이루어질 것이다. 오는 23일 도지사님을 모시고 1만 구좌 달성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그동안 많은 후원 기관·단체의 참여에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