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중진公 전남동부지부, 사회적경제기업 역량강화 정책연수 개최
상태바
중진公 전남동부지부, 사회적경제기업 역량강화 정책연수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9.10.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남동부지부 사옥 전경.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남동부지부(지부장 박홍주)는 호남연수원과 협업해 오는 1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순천상공회의소에서 ‘전남동부권 사회적경제기업의 역량강화를 위한 정책연수’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전남동부권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현업 적용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 인터뷰와 설문을 실시해 조직문화 활성화에 대한 주제를 선정, ‘성공하는 기업의 DNA’ 강의를 진행한다.

강사는 조직행동 및 리더십분야 전문가인 경기대학교 정연웅 교수를 초빙했으며 ▲성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의식과 행동양식 ▲성공하는 기업의 핵심역량과 전략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등의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박홍주 중진공 전남동부지부장은 “이번 연수가 전남동부권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경영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수 참가신청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중진공 전남동부지부(061-729-1550) 또는 호남연수원(062-250-307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중진공 전남동부지부는 사회적 가치를 구현키 위해 사회적경제기업 지원, 일자리창출, 공정경제 실현, 상생협력 및 지역발전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정책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