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순천향대 천안병원, 낙상예방 캠페인 진행
상태바
순천향대 천안병원, 낙상예방 캠페인 진행
  • 최남일
  • 승인 2019.10.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10월을 ‘환자안전의 달’로 정하고 매년 환자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8일 오전 병원 환자안전위원회 소속 교직원이 ‘환자확인 및 낙상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 제공.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이달을 ‘환자안전의 달’로 정하고 매년 환자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8일 오전 병원 환자안전위원회 소속 교직원이 ‘환자확인 및 낙상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8일 ‘환자확인 및 낙상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병동 의료진에게는 ‘정확한 환자확인’에 대한 경각심과 실천의지를 높이고, 입원환자들에게는 낙상예방 교육을 실시하는 것으로 오는 15일과 22일에도 두 차례 더 진행된다.

이문수 병원장은 “10월은 병원이 지정한 환자안전의 달”이라며 “매년 10월이면 환자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외에도 병원은 이달 중 ‘You Quiz’ ‘100분 힐링 토크콘서트’ ‘환자안전 인식도조사’ ‘환자안전라운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