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17:38 (수)
경주시, 제24회 경북도 옥외광고 디자인공모전 대상 수상
상태바
경주시, 제24회 경북도 옥외광고 디자인공모전 대상 수상
  • 박춘화
  • 승인 2019.10.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4회 경북도 옥외광고 디자인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천마의 꿈'. (사진=경주시 제공)

[경주=동양뉴스] 박춘화 기자=경북 경주시는 제24회 경북도 옥외광고 디자인공모전에서 경주시 소재 옥외광고업체인 '개미광고'의 권인준 대표가 '천마의 꿈'으로 창작광고물 성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외에도 창작광고물 성인부문에서 '라인광고' 김주환 대표와 '이티그래픽'의 박태용 대표가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작품이 입상했다.

대상을 받은 '천마의 꿈'은 나무의 특성을 살린 목공예로 아름다운 켈리그라프 글꼴 사용과 나무 재질을 활용한 디자인의 창의성과 패턴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북도와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북도옥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성인부, 대학생부, 초등부, 기설치로 나눠 실시됐고 심사를 거쳐 31점이 입상작으로 선정됐다.

임경석 경주시 도시계획과장은 "제24회 디자인공모전이 경주시에서 개최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행사가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애쓰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작품들이 많이 발굴·보급돼 옥외광고산업의 질적 수준 향상과 올바른 옥외광고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입상한 작품은 오는 12일까지 3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전시되며 다음달 열리는 '2019 대한민국 옥외광고 대상전'에 우수작품으로 참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