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06 (목)
LG이노텍 노조, 오산시 드림스타트 아동과 행복소풍
상태바
LG이노텍 노조, 오산시 드림스타트 아동과 행복소풍
  • 윤태영
  • 승인 2019.10.1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소풍 모습(사진=오산시 제공)
행복소풍 모습(사진=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공)

[오산=동양뉴스] 윤태영 기자=경기 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곽상욱, 이상주)는 지난 8일 드림스타트 사례대상자와 LG이노텍㈜ 자원봉사자 74명이 참여한 가운데 용인시 소재 놀이공원으로 '어울림오산 2차 행복소풍'을 다녀왔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LG이노텍㈜ 노동조합(오산시지부장 장대식)의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LG이노텍 직원들이 평소 누군가의 도움 없이는 외출이 어려운 저소득 미취학 가정과 장애인 가정의 손과 발이 되어 사파리체험, 놀이기구 체험 등을 함으로써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어울림오산 행복소풍은 2016년부터 시작돼 4회째 진행되는 민·관 협력 행사로, 지난 8월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공헌활동과 연계하여 저소득 가정에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함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날 행복소풍 참가자는 “몸이 불편해 어린 자녀들을 데리고 놀이공원에 간다는 것은 나에게 꿈같은 이야기인데 이렇게 나오게 되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민과 관이 협력하여 매년 추진하고 있는데 오산시의 저소득 가정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주시는 LG이노텍 노동조합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살피고 돌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