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음성군,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정수명
  • 승인 2019.10.1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음성군청 제공)
(사진=음성군청 제공)

[음성=동양뉴스] 정수명 기자=충북 음성군은 10일까지 민선7기 주요 정책의 성공적 추진을 도모하고, 군정목표 실현을 위한 기반조성 및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를 대상으로,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에 따르면, 이번 보고회는 기획감사실을 시작으로 국별로 소관업무에 관한 주요업무계획과 공약사업 및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사업의 추진방향과 문제점을 점검하는 등 심도있는 토론으로 진행됐다.

특히, 내년은 민선7기 3년 차를 맞이하는 중차대한 시기로, 민선7기 목표사업을 가장 강력하게 추진하고, 군정목표 및 방침, 각종 주요 정책사업을 군민들이 실생활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가시적 성과를 창출해야 하는 시기이다.

이에 군은 장기적 발전가능성에 집중한 계획과 음성군 신성장동력산업 및 미래 유망산업 육성, 대규모 프로젝트 발굴, 중앙부처 및 충북도 업무계획과의 연계사업 발굴, 주민 숙원사업에 대한 이행계획 등 적극적인 실행방안 마련에 중점을 두었다.

조병옥 군수는 “민선7기 군정목표와 공약사업, 주요 현안사업의 정상추진을 위한 실천계획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민선7기 1년 차가 사업 추진을 위한 논리개발, 연구용역, 사업계획 및 기본계획 수립 등 사전절차 이행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제는 이를 본격적으로 집행할 단계”라고 말했다.

이어 “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견인할 미래 전략사업으로서의 신규사업 및 대규모 프로젝트 발굴 등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새로운 전략과 11만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정책 발굴”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