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광양시, 각종 시책 적극 홍보 및 수확철 농가 지도 철저
상태바
광양시, 각종 시책 적극 홍보 및 수확철 농가 지도 철저
  • 강종모
  • 승인 2019.10.1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는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의 주재로 국·단·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가 안고 있는 현안과 읍·면·동 일선행정의 우수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기가구 긴급지원 사업 추진 ▲광양사랑상품권 10%할인 판매 안내 ▲문화·예술행사 개최 안내 ▲태풍 피해에 따른 조사 및 응급복구 철저 ▲백운산 치유의 숲 운영 홍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쯔쯔가무시증 예방수칙 안내 ▲지방재정 마무리 집행 철저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 ▲무료법률 상담실 운영 안내 등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읍·면·동에서는 기본시책 업무 추진과 주요 현안 업무 추진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보고했다.

정현복 시장은 “본격적인 가을 수확기에 잦은 태풍으로 농민들의 실망이 클 것”이라며 “판로개척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 농민들의 근심을 덜어 주고 영농철 농작물 수확에 최대한 결심을 맺을 수 있도록 영농지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올해 초 계획된 사업들을 차질 없이 연말까지 완료하고, 민원인 입장에서 적극적인 친절행정을 펼쳐 시민만족도 제고에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광양시는 본청과 읍·면·동의 밀도 있는 협업행정을 위해 시 본청과 읍·면·동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