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청, 춘천 남이섬서 중구 관광 홍보 활동 펼쳐
상태바
대구 중구청, 춘천 남이섬서 중구 관광 홍보 활동 펼쳐
  • 서주호
  • 승인 2019.10.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이섬 가을꽃 식재 및 관광홍보(사진=대구 중구청 제공)
남이섬 가을꽃 식재 및 관광홍보(사진=대구 중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11일 강원도 남이섬을 찾아 ‘근대골목 상상정원’에 가을꽃을 식재하고 중구 관광홍보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10월 ‘찾아가는 관광홍보 마케팅’에 이은 이번 방문은 가을을 맞아 남이섬에 조성된 ‘근대골목 상상정원’에 가을국화 300본을 식재하고 관광시설물을 점검 후 직원들이 직접 중구 관광을 알리는 홍보캠페인 진행하기 위함이다.

중구청은 2012년 남이섬에 대구 출신 작곡가 박태준을 기리는 ‘동무생각’ 노래비를 세우고, 2014년에는 남이섬 노래동산 내 600㎡ 규모로 대구 근대골목을 상상한다는 의미를 담아 3·1만세운동길, 이상화 시비, 김광석 노래비 및 골목투어 코스별 설명이 담긴 스토리보드 등의 조형물로 구성된 ‘근대골목 상상정원’을 조성했다.

남이섬은  KBS 드라마 '겨울연가'를 통해 인기를 얻으며 내국인 뿐만 아니라 태국과 대만, 일본,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및 유럽권 관광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국제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이번 관광홍보 캠페인을 통해 “남이섬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근대골목, 김광석길 등 대구의 도심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 남이섬을 찾은 관광객들이 중구를 방문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