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인천관광公, 트롤리버스 타고 떠나는 시간여행
상태바
인천시-인천관광公, 트롤리버스 타고 떠나는 시간여행
  • 우연주
  • 승인 2019.10.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시 제공)
(사진=인천시 제공)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월미바다열차 개통 시기에 맞춰 지난 11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한달여 간 광화문~개항장~영종을 잇는 광역테마 노선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역테마 노선은 트롤리버스를 타고 떠나는 '인천시간여행'을 주제로 광화문 출발, 개항장에서 송도로 이동하는 코스로 매주 2회 금·토요일 운영한다.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www.incheoncitytour.com)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성인 1만9000원, 소인 1만5000원이다.

투어코스는 광화문~개항장~월미도~영종~송도~광화문으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는 개항장 도보투어와 송도신도시 전망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G타워 전망대, 월미도를 순회하는 도심형 관광모노레일인 월미바다열차를 탑승할 수 있다.

또한, 월미도에서 영종 구읍뱃터로 넘어가는 선상위에서 갈매기에게 먹이를 주는 경험은 ‘인천시간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며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장훈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테마투어는 인천만의 고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관광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인천에서의 다양한 체험과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티투어는 본 테마노선 운영의 모니터링을 통해 내년 사업에 반영·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