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인천환경公, 환경연구개발 기술공모 추진
상태바
인천환경公, 환경연구개발 기술공모 추진
  • 우연주
  • 승인 2019.10.1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환경공단 제공)
(사진=인천환경공단 제공)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환경공단은 오는 25일까지 환경기초시설 관련 기술개발과 연구사업을 위한 ‘환경연구개발 기술공모 시범사업’ 참가 기관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술공모는 환경기초시설 운영을 위한 각종 기술의 도입이 요구되고 환경기술 개발연구를 위한 대외 협력 요청이 증대되어 추진하게 되었다.

공모분야는 지정공모 1개(하수슬러지 감량 및 처리)와 자유공모 6개(수질, 폐기물, 악취, 에너지, 실험분석, 기타)로 구분되어 있으며, 분야별 최대 2개의 과제를 선정한다.

기술공모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과제는 협약일로부터 최대 12개월 동안 운영되며, 인천시와 협의를 통해 실증시험 부지 제공 및 협력사업 추진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기술공모 접수와 관련서류는 인천환경공단 홈페이지(http://www.eco-i.or.kr)에 게시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전화(899-0172)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길 이사장은 “이번 기술공모 시범사업을 통하여 환경연구개발 촉진 및 지역 관련 산업 활성화의 기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신기술 실증화 확보 등 적극 지원행정 실현으로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