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청주 성안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저소득 세대 생필품 전달
상태바
청주 성안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저소득 세대 생필품 전달
  • 노승일
  • 승인 2019.10.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저소득 가정 20세대 생필품 지원
사진 설명 : 청주시 성안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신용우 회장(오른쪽 두번째)을 비롯해 위원들이 23일 주민센터 앞에서 저소득 세대 생필뭄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노승일 기자)
청주시 성안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신용우 회장(오른쪽 두번째)을 비롯해 위원들이 23일 주민센터 앞에서 저소득 세대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노승일 기자)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성안동 청소년지도위원회(회장 신용우)가 23일 오후 5시 주민센터 앞에서 저소득 세대와 불우 청소년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신용우 청소년지도위원회 회장, 김동환 충북도 청소년 종합진흥원장, 박철희 성안동장, 김동준 충북도 청소년활동 진흥센터장, 지도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성안동 청소년지도위원들은 급속히 변화하는 시대에 맞추어 청소년 모습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활동에 필요한 지식 습득과 정보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과 청소년 보호를 위한 선도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위원들은 청소년의 보호를 위해 캠페인으로 적극 활동하며 노력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신용우 회장은 "소외계층이 더욱 힘든 상황에서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