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인천시, 청년정책 홍보 웹플랫폼 구축
상태바
인천시, 청년정책 홍보 웹플랫폼 구축
  • 우연주
  • 승인 2019.10.2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시 제공)
(사진=인천시 제공)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시는 최근 청년정책의 효율적인 홍보를 위해 웹플랫폼을 구축했다고 28일 밝혔다.

그동안 인천시 청년정책을 온라인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시 홈페이지 내에 각 부서별로 흩어져 있던 정보를 개별적으로 알아봐야만 했다. 이러한 이유로 단일한 플랫폼으로 청년정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하였다.

무엇보다도 웹플랫폼 구축은 청년들의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제안되어 진행되었고, 구축과정에서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연말에 새롭게 개편되는 시 홈페이지와도 연계하여 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도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웹플랫폼(www.in2youth.kr) 주소에 담긴 'in2youth'는 '인천이 청년에게 다가간다'라는 의미를 가졌다. 이와 함께 검색어 '인투유스, 인천청년정책, 청년정책인천, 인천청년지원 등'을 입력하면 쉽게 연결될 수 있다.

조명노 청년정책과장은 “이번 청년정책 홍보 웹플랫폼 구축으로 인해 우리 시 청년정책을 한 곳에서 모두 확인하고 싶은 시민들의 수요를 충족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 입장에서 청년정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