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부천시, 간판개선사업 공모...최대 250만원 지원
상태바
부천시, 간판개선사업 공모...최대 250만원 지원
  • 우연주
  • 승인 2019.11.0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청 전경(사진=부천시 제공)
부천시청 전경(사진=부천시 제공)

[부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부천시가 오는 15일까지 노후 간판개선 비용을 지원하는 ‘시민참여 간판개선사업’에 참여할 개인사업자를 모집한다.

9일 시에 따르면, 올해 태풍 링링으로 인해 관내에서도 간판 수십개가 떨어지거나 파손되는 피해가 발생한 바 있어 안전사고 대비, 개선 비용 부담 경감 등을 위해 간판개선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시민참여 간판개선사업의 사업비는 총 1억원이며 개인사업자당 최대 250만원(자기부담금 10% 이상)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오래되고 녹슬어 강풍에 떨어질 위험이 있거나 전기 배선 등 불량으로 화재의 위험이 있는 간판, 옥외광고물 정비 등 간판 교체 개선 효과가 큰 업소, 디자인 우수성 등 정성평가 고득점 업소 등이다.

지원 방법은 시 홈페이지(www.bc.go.kr)의 ‘시민참여 간판개선 지원 사업’ 공고문에서 사업계획서, 간판개선사업 신청서 등을 내려받아 도로정비과 광고물관리팀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선정 방법은 1차 정량평가(서류심사 및 현장 확인) 및 2차 정성평가(디자인 우수성)를 통하여 평가 점수가 높은 순으로 선정하며 결과는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로정비과 광고물관리팀(032-625-92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