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장 이·취임식 개최
  • 최진섭
  • 승인 2019.11.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형수 제19대 대장 취임

[예산=동양뉴스] 최진섭 기자=충남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는 지난 15일 군청 추사홀에서 황선봉 예산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승구 군의회 의장, 김장호 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들과 각 지대별 자율방범대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대 연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형수 제19대 대장. (사진=예산군 제공)
박형수 제19대 대장. (사진=예산군 제공)

이날 제19대 대장으로 취임한 박형수 신임대장은 삽교자율방범대 출신으로 25년 동안 자율방범대원으로 활동하며 예산군의 범죄예방과 청소년 선도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모범방범인으로 자율방범연합대 수석부대장을 역임했으며 경찰서장 및 군수, 충남도의회 의장, 충남지방경찰청장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박형수 대장은 “앞으로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봉사함으로써 지역민과 소통은 물론 경찰력의 부족한 인력을 뒷받침하는 협력치안에 힘쓰겠다”며 “예산군 최고의 봉사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자율방범대원들이 왕성한 활동을 통해 예산군이 범죄 없는 평온한 사회가 되는데 기여해주고 있다”며 “더 안전한 지역, 더 건강한 예산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방범대원 여러분들이 중심이 되어 지역을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는 12개 읍면 14개 지대와 연합대 500여명의 남녀 대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경찰과의 밀접한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지역 치안 및 생활안전 취약지역 순찰과 취약주민 보호, 청소년 선도 등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