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시흥시, 코리아둘레길 ‘오이도의 빨간선물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시흥시, 코리아둘레길 ‘오이도의 빨간선물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 모집
  • 우연주
  • 승인 2019.11.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흥시 제공)
(포스터=시흥시 제공)

[시흥=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시흥시가 내달 7일과 8일, 양일간 오이도 전역에서 진행되는 ‘오이도의 빨간선물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 3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이도의 빨간선물 바닷길 산타 걷기’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의 마지막 여행이다.

오이도의 바닷길을 따라 걸으며 겨울의 풍경을 만끽하고 시흥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탬프투어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미션수행 걷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에게는 산타키트가 제공되며 신나는 노래에 맞춰 준비운동 후 지점별 자율 코스로 진행된다. 가족이 함께 자유롭게 오이도를 투어하며 눈꽃머핀 만들기, 오이도 기념품만들기 등 체험과 완주 후 캐럴공연을 즐기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닷길 산타 걷기 사전접수는 시흥블루웨이걷기여행 홈페이지(blueway.modoo.at)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가능하다.

가족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 1인당 3000원이다.

사전접수 및 '오이도의 빨간선물 바닷길 산타 걷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둘레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관광과(031-310-674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