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부천시, 22일 부천국제의료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부천시, 22일 부천국제의료컨퍼런스 개최
  • 우연주
  • 승인 2019.11.1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부천시 제공)
(포스터=부천시 제공)

[부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부천시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순천향대 부천병원 향설대강당에서 ‘부천국제의료컨퍼런스’가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산업인 마이스(MICE-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의 약자) 산업 육성 및 부천시 의료관광 특화산업 발전을 위해 개최한다. 중증환자 유치 분야에서는 전국 기초지자체에서 최초로 개최하며 경기도 지역특화 컨벤션 육성 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추진한다.

‘러시아와의 교류를 통해 본 국제의료 한류의 중심, 부천’이라는 주제로 부천 의료관광 산업을 진단하고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하며, 러시아, 중앙아시아 지역 중증환자 유치 현황 및 전략에 대해 알아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러시아,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등 3개국 20명의 해외 초청자 및 의료관광 관계자 등 150명이 참가하여 국제컨퍼런스, 비즈니스 상담회, 의료기관 견학, 팸투어 등 부천의 우수한 의료관광 인프라를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퍼런스 사무국(02-3413-0327, event@pinesmeeting.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부천시는 내년 부천 의료관광객 5000명 돌파를 목표로 많은 국내·외 참가자들과 교류하여 마이스 산업 도시로서의 부천의료관광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의료관광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