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32 (금)
청와대-부산시,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맞아 '유튜브 콜라보' 실시
상태바
청와대-부산시,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맞아 '유튜브 콜라보' 실시
  • 허지영
  • 승인 2019.11.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시청 제공)
(사진=부산시청 제공)

[부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기간 동안 청와대 유튜브와 부산시 유튜브 채널이 ‘붓싼뉴스’로 콜라보 방송을 실시한다.

25일 부산시에 따르면, 오는 26일까지 양일간 저녁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X 부산시 붓싼뉴스’는 부산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관한 다양하고 재밌는 소식을 담는다.

라이브 진행은 시 유튜브 붓싼뉴스에서 활약 중인 허형범, 권보람이 맡고,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이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소개하고 댓글 참여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청와대 굿즈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주요의제와 부대행사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부산출신의 진행자들이 청와대 직원들에게 부산사투리를 가르치는 코너도 마련해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영화 기생충에서 배우 박소담이 극중 인물들을 외우기 위해 만든 일명 '제시카송'을, 아세안 국가들의 이름으로 개사한 '아세안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청와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7WMB_czX5jF__5kqT4d9Ww)과 시 공식 유튜브 채널 붓싼뉴스(https://www.youtube.com/user/DynamicBusan)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