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뮤지컬 ‘이집트 왕자’ 특별공연
상태바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뮤지컬 ‘이집트 왕자’ 특별공연
  • 강종모
  • 승인 2019.12.0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순천시 제공)
(포스터=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6일과 7일 이틀간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가족 모두 볼 수 있는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특별기획공연 뮤지컬 ‘이집트 왕자’가 공연된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고유의 맑고 밝은 화음으로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르네상스 음악에서 현대음악,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청소년은 물론 일반관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선화 시 문화예술회관 관리팀장은 “특별기획공연 뮤지컬 ‘이집트왕자’ 줄거리는 히브리인이 모두 이집트의 노예였던 시대, 이집트 왕 ‘세티’는 히브리인의 신생아를 모두 죽이라는 명령을 내린다”며 “아이를 살리고 싶었던 어머니는 아기를 광주리에 담아 강물에 띄워 보내는데, 과연 왕자는 자기민족을 어떻게 구할 수 있을지, 그 머나먼 이야기를 화려한 무대와 음악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은 만6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권은 티켓링크 또는 문화예술회관 방문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관람료는 일반 6000원, 학생(초·중·고) 4000원이며, 장애인,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노인,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모·부자 가족세대, 다문화가족, 3자녀이상증 소지자, 장기·인체조직 기증 등록증 소지자, 순천문화예술회관 정기회원, 10인 이상 단체 등에게는 50%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