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0일 시청 어울마당 'BTS 예술혁명' 저자 강연
상태바
부천시, 20일 시청 어울마당 'BTS 예술혁명' 저자 강연
  • 우연주
  • 승인 2019.12.0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천시 제공)
(사진=부천시 제공)

[부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부천시가 오는 20일 오후 4시 시청 어울마당에서 'BTS 예술혁명'의 저자 세종대 이지영 교수를 초청해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BTS와 ARMY를 통해 시대정신을 읽다’라는 주제로 방탄소년단(BTS)과 아미(ARMY,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명칭)가 이뤄낸 풀뿌리 문화혁명을 통해 세계 시민으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과 수평적 발전 관계를 바탕으로 한 성장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지영 세종대 교수는 'BTS 예술혁명' '철학자가 사랑한 그림(조광제 등 공저)' 등을 집필하였으며,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및 'EBS 생각하는 콘서트 시즌2' 강연자로 출연하는 등 작가이자 강연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양문형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근간은 결국 위가 아닌 우리의 변화로부터 시작되는 힘이라는 걸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선착순 400명을 모집하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선착순 100명이 입장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5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