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부산시, 청소년 드림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부산시, 청소년 드림 토크 콘서트 개최
  • 허지영
  • 승인 2019.12.0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청 제공)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청 제공)

[부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오는 9일 오전 10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을 비롯한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드림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8일 시에 따르면, 이날 토크 콘서트는 오거돈 시장을 비롯한 학교장과 청소년시설장, 청소년, 일반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교육 공감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개회식 ▲토크쇼 ▲문화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토크쇼에는 케이비에스(KBS) 개그콘서트로 잘 알려진 개그맨 박지선씨가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이어 ‘철가방 소년’에서 조리 명장을 거쳐 외식경영학 박사 학위까지 취득한 서정희 경남정보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교수가 ‘몰입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마지막 토크쇼에는 청소년의 영원한 벗이자 지역 대표적 시민단체인 오문범 부산기독교청년회(부산YMCA) 사무총장이 나서 청소년을 위해 맞춤형 아르바이트를 위한 ‘꿀팁’을 제공한다.

토크쇼에 이어 문화공연에서는 제이티비씨(JTBC)의 인기프로그램인 ‘히든싱어5-싸이편’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던 ‘슈퍼대디 싸이’ 김성인씨와 한국대학태권도연맹 시범 부분 1위·세계 태권도 한마당 태권체조 3위 등 눈부신 수상 경력을 갖춘 동아대학교 태권도학과의 태권도 시범 공연도 펼쳐진다.

오 시장은 “이번 행사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설계하고, 더불어 여유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행복한 부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